메뉴

똑똑한 스마트팜 ‘시그닛’, ‘2023 국제농업박람회’ 참가

㈜경농

  농산업토탈솔루션 기업 ㈜경농(대표이사 이용진)이 ‘2023국제농업박람회’에 참가해 10월 12일부터 22일까지 첨단 스마트팜 기술력을 선보여 참관객의 큰 호응을 받았다.

  ㈜경농은 회사의 스마트팜 전문 브랜드 ‘시그닛(SIGNIT)’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시그닛 환경제어기는 국내 온실 환경에 최적화해 천창, 측창, 보일러 등 대부분의 기존 자재와 호환ㆍ연결이 가능하다. 사용자가 설정한 온실환경과 센서 데이터를 분석해 최적의 재배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시그닛 양액기ㆍ플랫폼과도 연동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그닛의 에어포그 자동화 시스템 포그닛은 시설하우스의 무인방제와 온습도 조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팜의 가장 기본이 되는 시스템이다. 경농의 에어포그는 저압식 포그 노즐로 고압 노즐 대비 16배 이상 구경이 넓어 무인방제시 막힘 현상 해소는 물론, 자동 노즐청소 기능을 겸비해 사용에 편리함을 한층 강화했다. 무인방제와 온습도 관리뿐만 아니라 고온기 쿨링효과, 축사의 악취, 먼지 제거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번 박람회에선 원예 고기능 살충제 ‘캡틴’, 대표 종합 살균제 ‘벨리스플러스’, 칡덩굴&잡관목 전문 방제제 ‘하늘아래’ 등 회사의 대표적인 작물보호제도 함께 소개했다.